넷플릭스 '대환장기안장'에 이어 '유재석 캠프' 제작 확정

넷플릭스의 '대환장기안장'이 전세계적으로 그야말로 대히트를 쳤다고 합니다. 그 인기를 힘입어 스튜디오 모닥의 정효민사단은 '민박 예능'의 세계관을 이어간다고 하는데요. 완전히 다른 성격의 주인장과 직원들이 펼칠 독창적인 재미와 매력을 통해 새로운 서사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이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손님도 왕이고 나도 왕이야!"
민박집 주인장 유재석은 그의 젠틀함을 통해 손님을 왕처럼 극진히 접대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유재석 또한 왕이 되어 익살맞은 게임MC답게 손님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대환장 기안장은 기안84의 기묘한 상상력이 돋보였다면 유재석캠프에서는 유재석의 탁월한 MC 진행력과 입답, 그리고 주체할 수 없는 흥과 끼가 매력포인트가 될 것 같네요.
유재석캠프 숙박객 모집
이미 지난 7월 중순부터 유재석 캠프는 일반인 숙박객 모집을 시작했습니다. 유재석이 직접 운영하고 직접 진행하는 유재석캠프, 오직 유재석만이 줄 수 있는 모든 것들을 유재석캠프를 통해 누릴 수 있을 것 같네요.
앞서 '대환장 기안장'의 시즌2 제작확정이 알려지면서 시즌1에 열광했던 많은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죠. 지난 4월 공개 이후로 글로벌탑10(비영어) 부문 6위를 기록할 정도로 전세계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셨다고 해요. 이번 유재석캠프 역시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민박예능이 될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