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견고한 스토리 라인과 세트장, 연출력으로 돌아온 tvN의 간판 탈출예능 '대탈출' 시즌2 리뷰

tvN의 탈출 예능 '대탈출'의 시즌1이 좋은 평가를 얻으면서 시즌2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대탈출'이 시즌2부터 확실히 tvN의 대표 탈출 예능으로서의 입지가 더욱 견고히 다져졌다 생각이 들었는데요. 더욱 견고해진 스토리 라인에 가뜩이나 뛰어났던 세트장과 연출력이 엄청 보강되었고, 심지어 팀웍도 단단해졌습니다. 오늘은 tvN의 '대탈출' 시즌2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작품정보

- 감독 : 정종연PD
- 출연 : 강호동, 김종민, 신동, 유병재, 김동현, 피오
- 방영기간 : 2019년 3월 17일 - 6월 9일
- 러닝타임 : 각 회차당 80분 미만으로 구성
- 회차정보 : 총 13회로 구성되어 있고 마지막 13회는 스페셜편으로 구성됨
- 평점 : 최고 시청률 3.0%(닐슨코리아 제공)
시놉시스

밀실 어드벤처 대탈출! 더욱 탄탄해진 스토리와 테마로 완벽 무장! 반전을 거듭하는 드라마틱한 전개와 기상천외한 트릭으로 업그레이드 된 '초대형 밀실' 그리고 그 낯선 곳에 또 다시 갇히게 된 6인! 보다 단단해진 팀워크로 '프로 탈출러'로 레벨 up! 실패와 포기를 모르는 여섯 맴버들의 탈출기가 다시 시작된다! <프로그램 제공>

‘대탈출’ 시즌 2는 다양한 테마의 밀실에서 출연진들이 주어진 단서를 활용하여 탈출하는 과정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각 에피소드는 독특한 스토리와 설정을 가지고 있으며, 출연진들은 팀워크와 개인의 능력을 발휘하여 미션을 해결하고 탈출을 시도합니다. 시즌 2에서는 시즌 1보다 더욱 복잡하고 스릴 넘치는 미션들이 추가되어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하였습니다.
등장인물

회차정보
*스포일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다루지 않았습니다.
1-2화 : 미래대학교

3-4화 : 부암동 저택

5-6화 : 무간교도소

7-8화 : 희망연구소

9-10화 : 조마테오 정신병원

11-12화 : 살인감옥

13화 : 스페셜편
관람포인트

다양한 테마의 밀실
전작보다 완성도 높은 세트장 구현으로 시청하면서 연신 감탄할 수 밖에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미래대학교' 편에서 정말 놀랐습니다. 이렇게 크고 완성도 높은 세트장을 구현하다니! tvN은 대단하다!

출연진들의 케미스트리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가진 출연진들이 협력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합니다. 특히 강호동의 리더십과 신동의 날카로운 두뇌 플레이, 김종민의 허당미와 유병재의 센스, 김동현의 피지컬과 피오의 밝은 에너지가 시즌2부터 특히 돋보이더라구요. 끈끈한 팀웍이 형성되었나봅니다.

몰입감 있는 스토리라인
제작진의 기발한 아이디어와 상황 설정은 완성도 높은 세트장과 아우러지며 엄청난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tvN의 탈출 예능 '대탈출' 시즌2는 지난 시즌보다 더욱 큰 스케일과 꼼꼼한 세트장과 스토리로 몰입감을 높여주었습니다. 현재 대탈출 시즌2는 현재 Tving에서 시청이 가능한데요. 오는 주말에 대탈출 시즌2 정주행 어떠신가요?
함께 읽으면 좋을 글
